사업안내
사업개요
입지환경
시공사 소개
브랜드 소개
단지안내
프리미엄
노선도
단지설계
단지조감VR
모형도
커뮤니티
시스템
풍수지리
행정중심타운 조성
세대안내
84A 타입
84B타입
84C 타입
E.모델하우스
단지 내 상가
상가특장점
모형도
호실안내
분양안내
모집공고
인지세 납부 안내
마감재 리스트
홍보센터
언론보도
공지사항
이벤트
관심고객등록
홍보센터
PR
홍보센터
PR
사업개요
단지안내
세대안내
단지 내 상가
분양안내
홍보센터
관심고객등록
언론보도
언론보도
검색
서울경제
2억원대 알짜 상가 ‘의왕고천 디에트르 단지내상가’ 내일(25일) 공개입찰
내일 25일(금) ‘의왕고천 디에트르 센트럴’ 단지 내 상가 공개입찰이 진행된다. 해당 단지는 올해 10월 입주 예정으로 전매가 가능하여 계약 후 빠른 수익실현이 가능하며, 권리금이 없는 신축상가로 인근 상가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이 가능하다. 인근에 아파트 단지 및 행정타운이 조성되어 있어 안정적 배후수요가 형성되었음에도, 신축 상가는 이에 대한 권리금이 없어 비교적 저렴하게 투자 및 입점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more
[ 서울경제 ]
과천·인덕원 옆 의왕, 서울 20분대 거리에 대방건설 분상제·후분양 단지 주목
의왕시는 위로 ‘준강남’으로 불리는 과천시와 안양시 최고 부촌인 인덕원과 맞닿아 있다. 바로 아래에는 전용면적 84㎡ 아파트가 12억원을 돌파하며, 제2광교로 부상 중인 수원시 장안구와 경계를 이루고 있다. 주요 부촌에 둘러싸인 입지를 갖춰 집값 키 맞추기에 대한 기대감 속 의왕시는 수도권 주요 유망지로 기대를 모은다.
사당, 양재 등 서울 주요 강남권과는 자차 약 20분대 거리를 갖췄으며, 안양, 과천, 용인, 성남, 수원 등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해 경기 남부 교통의 요충지로 평가된다.
more
[ 동아일보 ]
서울 강남권 20분대 이동… ‘인덕원∼동탄 복선 전철’ 호재도
대방건설이 과천의 청약 흥행 열기를 인접한 의왕 고천지구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난 7월 1순위 청약에서 453가구 모집에 10만3513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8대1을 기록했다.
‘의왕 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은 경기도 의왕시 고천동 의왕고천 공공주택지구 B1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전용면적 84㎡, 총 492가구가 들어선다.
more
[ 파이낸셜뉴스 ]
‘인동선’ 최대 수혜지는 의왕? 대방건설 ‘의왕고천지구 디에트르 센트럴’ 눈길
실착공(일부)에 들어간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예정)’의 대표적인 최대 수혜 예상지로 의왕시가 부상하고 있다.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사업은 동탄~수원~의왕~인덕원을 잇는 총 연장 39km에 달하는 규모로 2028년 준공을 목표로 한다. 의왕시는 인덕원과 수원을 잇는 교통 요충지로 해당 노선의 핵심적인 입지를 갖춰 최대 수혜 예상지로 평가받는다.
의왕시에서는 노선을 따라 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예정) 노선이 지나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역(가칭, 예정)과 ‘4호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예정)’, ‘월곶~판교선(예정)’이 지나는 인덕원역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more
[ 아시아경제 ]
과천·인덕원 인접한 의왕에 ‘고천 대방 디에트르’ 분양 예정
최근 서울을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 상승세가 확산하며, 의왕시가 대표적인 유망지역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의왕시는 수도권 남부 교통망의 중심이자 ‘인덕원~동탄 복선전철(2028년 예정)’ 노선의 핵심 입지를 갖췄으며, 현대자동차 연구소, 현대로템 본사 등 다수의 기업도 입주하여 성장 가능성이 높게 평가된다.
바로 위로는 ‘준강남’으로 통하는 과천시와 안양시 최고 부촌인 인덕원, 평촌 등과 인접해 있다. 아래 위치한 수원(장안구)에서는 전용면적 84㎡ 아파트 12억대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more
[ 중앙일보 ]
강남·경기 남부 잇는 의왕시 신주거단지 … 다양한 생활 인프라에 ‘분상제’ 적용
대방건설이 과천 청약 흥행 열기를 인접한 의왕 고천지구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최근 분양된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난 2일 1순위 청약에서 453가구 모집에 10만3513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8대 1을 기록했다.
대방건설이 분양하는 ‘의왕 고천지구 대방 디에트르 센트럴’은 경기도 의왕시 공공주택지구 B1 블록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전용면적 84㎡ 총 492가구로 들어선다.
more
[ 서울경제 ]
과천·동탄 놓쳤다고? 8월 의왕·수원 등 주요 수도권 분상제 단지 뜬다
과천과 동탄의 청약은 하반기 수도권 청약 시장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오는 8월 의왕, 수원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분양가 상한제 단지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는 지난 2일(화) 1순위 청약에서 453가구 모집에 10만 3,513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8대 1을 기록했다. ‘동탄2신도시 동탄역 대방 엘리움 더 시그니처’는 지난 9일(수) 1순위 청약에서 186가구 모집에 11만 6,621명이 몰리며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의 ‘2024년 1순위 최다 접수’ 기록을 1주일 만에 경신했다.
more
[ 디지털타임스 ]
대방그룹, `과천·동탄` 분상제 청약 열풍 `의왕고천디에트르`서 잇는다
대방그룹이 의왕서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단지에 대한 청약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대방그룹은 과천과 동탄에서 연달아 청약 흥행에 성공하며, 침체기 속 청약 시장 분위기를 반전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국부동산원청약홈에 따르면 지난 2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 '과천 디에트르퍼스티지'에는 453가구 모집에 10만 3,513명이 몰렸다. 지난 9일(화) 1순위 청약을 진행한 '동탄2신도시 동탄역대방엘리움 더 시그니처'에는 186가구 모집에 11만 6,621명이 몰려 '2024년 1순위 청약 최다 접수'를..
more
[ 아시아경제 ]
과천 다음은 고천, 대방건설 의왕서 ‘디에트르’ 청약
과천에서 청약 광풍을 이끌며 존재감을 드러낸 대방건설이 고천에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대방그룹(대방건설, 대방산업개발 등)은 하반기 시작부터 연타석 분양 홈런을 달성하며, 청약 시장 분위기를 반전시킨 선봉장으로 평가받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과천 디에트르 퍼스티지’의 지난 2일(화) 1순위 청약에는 10만여명이 몰리며, 평균 경쟁률 ‘228대 1’을 기록했다. 청약 당첨자 발표 결과 해당 단지에는 만점통장(84점)도 2건이 나오며 압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같은 그룹사인 대방산업개발에서 분양한 ‘동탄2신도시 동탄역 대방엘리움 더 시그니처’는 지난 9일(화) 1순위 청약에 11만명 이상이 몰리며 ‘2024년 최다 접수’를 기록했다.
more
1
2
3
4
관심고객등록
오시는 길